천관보 효능 후기 정리했습니다.

2021. 2. 2. 20:28건강생활

    목차

지긋지긋한 관절 고통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왜 관절이 약해질까요? 그리고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관절 고통의 원인과 그에 적합한 제품을 고르는 안목을 키우실 수 있을 겁니다.

본 포스팅을 참고하시어 건강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1. 관절염, 관절통

나이가 들면서 관절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관절엔 연골이 있어 뼈와 뼈 사이에서 충격 완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 연골이 점차적으로 소실되기에 관절 고통이 생기게 됩니다.

 

그렇기에 연골을 튼튼히 하고 보충해 주면 관절 고통도 잡을 수 있을 겁니다.

이를 위해 연골을 구성하는 성분을 건강 보조 식품을 통해 또는 음식을 통해 보충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골을 구성하는 성분은 콜라겐인데 결국 콜라겐이 부족하면 연골이 약해지게 됩니다.

그러면 콜라겐을 풍부하게 하여 관절 고통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2. 관절 건강을 개선시켜주는 성분은?

여기서 중요한 사실이 하나 더 있습니다.

흔히 연골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맞는 말이긴 하지만 하나를 더 알아야 합니다.

바로 어떤 성분이 연골을 강화시켜주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런 성분이 바로 MSM(식이유황)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입니다.

 

 

1) MSM(식이유황) 효능

식이유황은 콜라겐과 마찬가지로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구성 성분입니다. 

식이유황을 섭취하게 되면 연골이 풍부해집니다. 그래서 연골의 기능이 강화됩니다.

이로 인해 관절 염증으로 인한 통증이 완화됩니다. 그뿐 아니라 세포의 독소를 배출시키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게다가 통증의 신경 전달 차단, 항산화 작용, 신경 세포의 손상을 방지하고 세포 조직의 복구 치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식약처에서는 MSM을 연골 건강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했습니다. 때문에 관절 기능 제품에 MSM이 빠지면 안 됩니다. 혹시 관절 기능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꼭 MSM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2) NAG (N-아세틸글루코사민)

또 하나 연골 건강에 중요한 성분이 NAG입니다.

NAG는 게껍질이나 새우 등의 갑각류와 오징어 등의 연체류에서 추출한 성분을 분해해서 얻어지는 성분입니다.

NAG 역시 관절과 연골에 많은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MSM과 마찬가지로 인체 실험을 통해 NAG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위 두 개의 표를 보시면 MSM과 NAG가 관절 건강을 개선시켜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주, 12주만에 뚜렸한 관절 개선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3. 천관보가 좋은 이유, 성분은?

신뢰와 양심의 기업으로 알려진 종근당에서 만든 관절 기능 제품이 천관보입니다.

천관보에는 위에 설명한 MSM과 NAG가 모두 들어 있어 관절 고통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천관보에는 MSM과 NAG만 있는 게 아니고 20여 가지의 여러 한약재 부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들 재료들은 서로 상생 작용을 해서 각자의 성분의 좋은 점은 높여 주고 나쁜 작용은 없애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한약의 보약은 어느 한 가지의 재료로만 만들지 않고 여러 재료들을 함께 사용하는 겁니다.

 

동양철학의 음양과 상생, 상극의 원리에 의한 약제 법인 것입니다.

각 재료의 성분들이 서로 영향을 주어 좋은 작용은 더 강화시키고 나쁜 작용은 희석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죠.

천관보에 들어 있는 20여 가지의 부재료들이 이런 작용을 해주어 천관보 효능을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복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아침과 저녁, 이렇게 두포만 드시면 됩니다.

휴대도 간단하여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4. 천관보 가격

천관보 가격은 공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사와의 건강 상담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본인의 건강 상태 체크와 적합한 제품, 사용 기간 등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보통 이런 효과 좋은 기능성 제품들은 적게는 20만 원에서 많게는 50만 원을 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천관보 가격도 그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요즘은 설을 앞두고 할인 행사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기회에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현명한 소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설이 지나도 할인은 계속되겠죠?~ 그래도 좀 더 확실하게 할인하다고 할 때 구입하는 게 안전하리라 생각되네요. 관심 있는 분들은 인터넷에서 천관보를 입력하고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5. 천관보를 드시면 효과 보실 분들

 

 

관절 고통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산을 오르는 것은 물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도 힘이 들고 앉았다 일어나기만 해도 무릎이 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현상은 중년으로 들어서면서 서서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증상입니다.

 

그러나 이런 현상을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라 생각하고 당연히 여길 필요는 없습니다.

현대는 과학의 발달로 관절에 도움을 주는 MSM이나 NAG를 추출하여 관절 고통을 줄이고 관절 건강을 늘여주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천관보도 그중 하나의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를 해서 보다 마음이 가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천관보는 믿을 수 있는 신뢰의 기업, 우리에게 친근한 종근당 건강에서 만든 제품이라 일단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되겠습니다. 

 

후기도 충분히 좋으니 관절로 고통받고 계시거나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더 악화되기 전에 천관보 드시고 관절 고통에서 벗어나 건강한 관절 생활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관절엔 역시 종근당 천관보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절염 치료법 증상 깔끔 정리

콜라겐 많은 음식 콜라겐 추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에 희소식

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 제대로 알아봅시다

관절보궁 효능 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