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효능 파는곳

2021. 1. 13. 00:00건강생활

    목차

65세 이상 인구의 약 37.8%가 앓는다는 질병, 퇴행성 관절염

100세 시대입니다.

OECD에서는 2030년 우리나라 65세 이상의 노령 인구가 24%가 될 것으로 내다보았습니다. 이는 독일과 일본, 이탈리아에 이어 세계 4번째라고 합니다.

 

오래 사는 거야 축복이지만 문제는 건강입니다.

나이 들면서 몸 여기저기가 고장 나기 시작하는데 피부와 함께 관절에도 이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칼슘이 빠져나가면서 뼈가 약해지는 것이죠. 그래서 나이 드신 어르신들의 경우 계단을 오르내리는 게 쉽지가 않습니다.

일단 걷는 데 이상이 없어야 하는데 걷기가 힘들어지면 일상생활이 무의미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관절도 잘 관리해야 합니다.

 

적절한 운동과 영양 섭취가 기본인데 이 기본을 지키는 것도 쉽지가 않지요.

이럴 때는 건강 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관절에 좋다고 소문이 난, 가수 김연자 씨가 홍보 중인 관절보궁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반응형

 

<가수 김연자가 홍보하는 관절보궁>

 

<관절보궁 홍보 영상 - 홈페이지 참조>

 

재구매율 87% 관절보궁

관절보궁은 재구매율이 무려 87%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것만으로도 관절보궁 효능에 대해서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재구매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효능이 좋기 때문일 겁니다. 아무리 미사여구의 좋은 말을 붙여도 재구매율이 낮은 제품이라면 구입할 필요가 없을 겁니다.

 

87%의 재구매율을 보여주는 제품이기에 관절 건강에 있어서만큼은 우수한 제품이라 평 받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2019년과 2020년 연거푸 품질혁신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관절보궁 효능

관절보궁은 오랜 기간의 임상 실험을 통해 개발된 뼈, 관절 전문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다음과 같은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 관절이 뻣뻣하다고 느끼시는 분.
  • 노후 건강을 대비하시는 분.
  • 갱년기 여성 건강 대비하는 분.
  • 계단 오르기가 힘드신 분.
  • 출산 후 관절에 무리를 느끼시는 분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우리의 관절은 하루에 10만 번을 움직인다고 합니다. 우리도 모르게 엄청나게 사용을 하고 있는 것이죠.

그래서 뼈가 약해지는 나이가 되면 대부분 관절 불편이나 고통을 호소하게 됩니다.

 

관절이 아프면 일상생활에 매우 큰 지장과 고통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관절 고통을 표현할 때 지긋지긋한 관절 고통이라는 표현을 쓰곤 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많은 분들의 후기가 있습니다. 대부분 좋은 효과를 보았다는 이야기입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글들이야 회사에서 좋은 것만 골라서 올렸을 테니 그렇다 해도 인터넷에 올라온 경험자들의 이야기도 대부분이 효과를 보았다는 이야기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인기 연예인을 홍보대사로 한 다는 것은 그만큼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어가긴 하지만 제품에 자신이 없으면 하지 않는 방법이죠. 그런 만큼 관절보궁의 효능은 믿어도 좋을 듯합니다.

 

 

관절보궁 성분

재구매율이 높은 것만으로도 충분하기에 더 알아볼 것도 없겠지만 그래도 어떤 성분으로 제조됐는지는 알아보아야겠죠.

 

1. NAG(N-아세틸클루코사민)

 

 

관절보궁의 주원료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입니다.

이 성분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기존 글로코사민보다 흡수율이 무려 3배나 높다고 합니다.

 

NAG는 초유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 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루코사민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분입니다.

 

 

2. MSM

 

MSM은 관절의 연골과 인대, 그리고 연골 조직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관절 및 연골 조직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미국과 캐나다, 일본, 유럽 등에서는 건강식품으로 사용되고 있을 정도입니다. 다양한 연구 자료에 의해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는 유용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MSM은 식약처에서도 관절 통증 완화와 관절 불편함 감소에 효과가 있음을 인정해 준 성분이라고 합니다.

 

위 도표를 보십시오. 2주 후부터는 MSM의 눈에 띄는 효과가 나타나고 있음이 실험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게다가 제품에 사용되는 MSM은 MSM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미국의 Bergstrom Nutrition사에서 제조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여기에 연골에 도움을 주는 17가지 한약재를 첨가하였습니다.

그래서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주고 정상적인 혈액 응고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까지도 줄여 준다고 합니다. 이러니 관절보궁이 관절 건강에 효과가 있어 재구매율이 높은 것이 충분히 납득이 갑니다.

 

관절보궁 가격은?

반응형

 

관절보궁 가격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도 가격은 표시가 되어 있지 않네요.

1:1 상담을 통해서 본인의 상태에 대해 상담을 받아야 알 수가 있습니다.

소비자로서는 불편하기는 하지만 그만큼 제품력에 자신이 있다는 반증일 겁니다.

 

다만 인터넷에 알려지는 바로는 한 달 분량이 30만 원을 넘는다고 합니다. 가벼운 가격은 아니지만 관절로 인한 고통에 비하면 그 정도는 지불해도 될 겁니다.

 

예전에 아는 직장 상사분이 무릎이 아픈 분이 있었는데 뛰는 것은 물론 계단도 잘 오르내리지 못하고 수시로 무릎에 물이 차서 매우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몸을 쓰는 이상 관절은 사용 안 할 수 없기에 그 고통이 더한 것 같습니다. 

 

평소 적절한 운동 등으로 관절 건강을 잘 유지하는 게 최선이지만 이미 관절 상태가 안 좋다면 관절보궁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상담이라도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담원들의 경우 의사는 아니지만 관련 교육을 받고 상담하기에 구입을 안 해도 관절 관리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관절보궁 복용법

관절보궁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보궁 보>와 <관절보궁 궁>으로 되어 있습니다.

 

궁은 정제 타입이고 보는 액체 타입니다. 둘을 하루에 두 번 섭취하면 됩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맺으며

나이가 드는 것이 무서운 게 아니라 건강이 약해지는 게 두려운 것이죠. 일반적으로 암이나 기능성 장애를 걱정하지만 하루에 10만 번을 사용하는 관절에는 관심이 적게 가는 게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관절은 한번 고장 나기 시작하면 일상생활이 불편해지고 맙니다. 평소에 잘 관리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평소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해 

  1. 적절한 체중 조절이 필수입니다. 정상 체중을 유지하도록 신경 쓰셔야 합니다.
  2. 무리하게 유산소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30분 이내의 가벼운 걷기 운동이 좋습니다. 
  3. 관절에 무리가 가는 자세는 피하세요. 쪼그려 앉거나 우리가 흔히 앉는 방법인 양반다리도 좋지 않습니다.
  4. 특히 등산을 할 때는 적절한 장비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5. 관절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세요. (미꾸라지, 우유, 치즈, 우슬차 등)

 

 

평소 건강 관리와 적절한 음식, 관절보궁 같은 건강식품으로 관절 건강을 지켜서 신나는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관절엔 관절보궁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 제대로 알아봅시다

 

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 제대로 알아봅시다

전립선 문제로 고민이신가요? 그럼 이 글을 끝까지 잘 읽어보시고 도움되는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젊을 땐 돌을 먹어도 소화가 됐고 아무리 아파도 이, 삼일이면 다 나았고 소변보는 것도

imcogito.tistory.com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완전 정리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완전 정리

업무에 지친 현대인. 코로나에 강추위까지 이어져 그 어느 때보다 건강 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지친 현대인과 기력이 떨어져 힘든 분들에게 기력을 충전시켜주는 건강식품의 명가 광동제약

imcogito.tistory.com

관절염 치료법 증상 깔끔 정리

 

관절염 치료법 증상 깔끔 정리

관절염의 종류 나이가 들면 몸의 모든 부분이 약해지게 됩니다. 관절도 예외는 아니어서 관절을 둘러싼 연골이 약해지고 염증이 생기면서 관절염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관절염을 겪으면 매우

imcogit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