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 프로바이오틱스

2021. 3. 1. 23:09건강생활

    목차

사무실에서 근무 중 동료 한 분이 사준 요구르트입니다.

한국 요구르트의 멀티비타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처음보는 제품인데 아마 작년에 새로 출시된 것 같습니다.

 

 

마시는 비타민과 프로바이오틱스를 결합한 야쿠르트입니다.

 

 

처음 본 것이라 제품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멀티비타민 하루 권장량을 담았다고 합니다.

조그만 병에 영양이 한가득 들어있네요.

맛은 다른 요구르트와 비슷합니다. 달짝하니 맛있네요.

 

 

 

야쿠르트는 특히 장 건강에 좋다고 하지요. 역시 장 건강에 좋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처음 야쿠르트가 나왔을 때가 어렴풋이 기억납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특히 야쿠르트 아줌마들이 온 나라를 휘젓고 다니며 야쿠르트의 인기를 더했지요.

 

 

 

크기는 다른 제품들과 비슷합니다. 약간 큰 거 같고 양도 조금 더 많은 거 같습니다. 포장은 좀 더 고급스러워졌네요.

 

 

 

성분을 보니 여러 가지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조그맣지만 제법 좋은 거 같습니다.

특히 미세먼지의 독성을 낮춰준다고도 하네요. 이거로 특허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장이 안 좋은 분들은 아침마다 배달시켜 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